뉴스

끝없는 비상! 울산시민축구단이 새롭게 도전합니다!

울산시민축구단,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데이’ 진행...8일(일) 김해시청과 홈경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32회 작성일 22-05-04 13:55

본문

- 8(어버이날 17시 울산종합운동장서 킥오프

-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홈경기 현장 이벤트 진행 예정

경기포스터.png


지난 4월 27() K리그부산아이파크를 꺾으며 FA컵 돌풍을 일궈낸 울산시민축구단이 오는 8일 () 17시 울산종합운동장서 김해시청과 홈경기를 치른다.

 

4승 2무 4패의 전적으로 현재 K3리그 7위를 기록 중인 울산시민축구단은 10위 김해시청을 상대로 홈경기 승점 3점 획득에 도전한다.

 

어버이날에 펼쳐지는 홈경기인 만큼 울산시민축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녀의 손을 잡고 온 가족 단위의 팬들에게 무료 관람 혜택이 주어지며 관중석에선 선수들이 직접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사진을 찍어주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로나19의 방역 지침 완화에 따라 선수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해졌다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키즈 행사와 함께 경기 전 판매샵에서의 사인회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에서의 포토타임 등 지역팬들과의 교감을 위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하프타임엔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정답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와 함께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외식권 등을 포함해 가족 단위 팬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지난 축덕데이’ 2연전에 이어 이번 패밀리데이까지 어버이날을 맞은 울산시민축구단의 이번 홈경기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