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끝없는 비상! 울산시민축구단이 새롭게 도전합니다!

‘추가시간 극장골‘ 울산시민축구단, 대구 원정서 2대1 승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52회 작성일 24-04-08 10:33

본문

대구FC B팀 상대 원정 경기서 후반 추가 시간 극장골 승리

구종욱은 1골 1도움 맹활약

14일 시흥과 홈경기 예정


보도자료_사진_(24.04.07)_울산시민축구단2.jpg


K3리그 울산시민축구단이 막판 버저비터 결승골로 짜릿한 원정 승리를 거뒀다.


울산시민축구단은 지난 6일 (칠곡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2024 K3리그 4라운드 대구FC B팀과의 경기서 정종훈의 선제골과 후반 종료 직전 구종욱의 결승골에 힘입어 21로 승리했다.


경기 전 선발 라인업에는 다소 변화가 있었다김민근이 골문을 지켰으며 민훈기-박동혁-김재현-장재원이 수비 라인을 구축했다신예 이한새와 민지홍이 중원을 담당했고 김동윤을 중심으로 김동현과 구종욱이 2선 공격 라인을 맡았다최전방엔 정종훈이 골문을 노렸다.


보도자료_사진_(24.04.07)_울산시민축구단1.jpg


정종훈을 선발로 내세운 윤균상 감독의 선택은 결과로 증명했다전반 41분 구종욱의 얼리 크로스를 받은 정종훈은 수비 사이에서 터닝슛으로 골문을 가르며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후반 윤대원과 부성혁김진현을 투입하며 추가골을 노린 울산시민축구단은 역습 과정에서 몇 차례 기회를 만들었으나 득점과는 연결되지 못했다찬스 이후에는 위기가 따라왔다후반 86분 대구FC 박재현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이후 수비수 김재현까지 경고 누적으로 레드카드를 받으며 악재가 이어졌다.


추가시간에 접어든 울산시민축구단은 마지막 찬스를 노렸고 다시 한번 교체 투입 전술이 빛을 발했다후반 90분 교체 투입되어 들어간 임예닮이 구종욱에게 패스를 내줬고 득점 찬스를 맞이한 구종욱은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극적인 승부를 연출했다득점과 함께 경기는 그대로 종료되며 울산시민축구단은 원정서 버저비터 승리를 거두게 됐다.


한편 원정서 승점 3점을 챙긴 울산시민축구단은 다가오는 14() 15시 울산종합운동장서 시흥과의 홈경기를 가질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